사랑의 그린PC는 나눔의 기쁨을 실천하는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.

사랑의 그린PC 신청

신청절차

온라인 수혜자 신청절차는 온라인 수혜자 > 온라인 신청 > 대상자 선정(17개 지자체) > 보급준비 > 보급완료 순으로 이뤄지며 오프라인 수혜자 신청절차는 오프라인 수혜자 > 오프라인 신청 > 대상자 선정(17개 지자체) > 보급준비 > 보급완료 순으로 이뤄집니다.

보급대상

신청자 거주지(주민등록)에 문의해주세요.
※ 보급대상은 시·도(지자체) 계획에 의거하여 상이할 수 있습니다.
※ 사랑의 그린PC 사업 담당자 안내 바로가기

신청서류 (신청서와 보급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)

개인

- 장애인 증명서 또는 복지카드,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, 국가유공자증, 가족관계증명서(다문화가정) 등
- 행정정보공동이용 활용 동의서 증빙서류 제출 생략 가능

단체

- 사업자등록증, 고유번호증, 법인 설립인가증 등 비영리 단체증명서

신청방법

신청자 거주지(주민등록)에 기준하여지자체별신청일자에 따른 접수(온라인 접수, 방문, 우편 및 팩스 등)

※ 신청기간은 시·도(지자체) 계획에 의거하여 상이할 수 있습니다.
※ 신청기간 내에 보급요청이 많을 경우,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
※ 보급은 신청서와 증빙서류 검토에 따라 이루어지며, 신청 순서에 따라 대상자가 선정됩니다.